“온라인의 편리함과 오프라인의 체험은 물론, 할인혜택까지!”
“온라인의 편리함과 오프라인의 체험은 물론, 할인혜택까지!”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11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파웨어, O2O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런칭
이미지제공=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이미지제공=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타파웨어 테이크아웃은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전국 170여 곳의 타파웨어 쿠킹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통합 예약 주문 서비스다.

이용방법은 타파웨어 홈페이지에서 e-리플릿을 보며 제품을 고른 후, 구매 방법을 테이크아웃으로 선택한다. 제품 수령을 원하는 쿠킹 스튜디오를 선택해 예약 확인 메시지 수신 후, 쿠킹 스튜디오에 방문해 결제하고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번 서비스는 소비자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제품을 꼼꼼히 둘러본 후, 원하는 쿠킹 스튜디오에서 원하는 시간에 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쿠킹 스튜디오 매니저에게 1:1로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과 사용 팁 등을 직접 듣고 체험하는 등의 고객 맞춤 서비스를 받을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옴니채널 강화’라는 유통 업계의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의 장점과 오프라인의 체험을 결합해 스마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자 ‘타파웨어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타파웨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타파웨어 테이크아웃과 함께 쿠킹 클래스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테이크아웃 및 쿠킹 클래스 이용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