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테크아이앤씨, 테코야 무필터·무소음 공기청정기 론칭
네오테크아이앤씨, 테코야 무필터·무소음 공기청정기 론칭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4.1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온공학기술로 필터 없이 초미세먼지 정화하는 공기청정기
테코야 공기청정기 침실형 (사진제공=네오테크아이앤씨)
테코야 공기청정기 침실형 (사진제공=네오테크아이앤씨)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프랑스 공기정화 첨단기술 기업 ‘테코야’의 공식 수입원 네오테크아이앤씨는 미세먼지와 꽃가루를 제거해주는 테코야 무필터, 무소음 공기청정기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네오테크아이앤씨에 따르면 테코야 무필터, 무소음 공기청정기는 일반적인 필터식 공기청정기와 다르게 무필터 방식에 이오나이저 공기청정기로 일반적인 미세먼지(PM10)부터 극초미세먼지(PM0.01)까지 정화한다.

또한 바이러스, 박테리아, 동물알레르기항원, 냄새 등을 99%까지 제거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필터가 필요 없어 친환경적이며 필터로 인한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아 필터 교체에 따른 비용이 들지 않는다.

소비전력2W 초저전력으로 24시간 가동이 가능하며 수면 중에도 사용 가능한 0dB 무소음도 특징이다.

테코야 공기청정기 천장형.
테코야 공기청정기 천장형.

글로벌 시험기관 시험을 거쳐 오존과 질산화물 역시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제특허 받은 산소이오나이저 특허기술로 에어프랑스, 중국 프랑스대사관에 설치되었을 정도로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네오테크아이앤씨는 천장형, 거실용, 침실용, 차량용 등 4종을 출시하고,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한 제품에 한해 10년 품질 보증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테코야 공기청정기 4종.
테코야 공기청정기.

네오테크아이앤씨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으로 현재 신세계 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일산점, 인천터미널점, 평촌점 등에서 테코야 공기청정기를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미세먼지측정기 무료대여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미세먼지측정기로 각 가정에 테코야 공기청정기 사용 후 실내 공기질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코야 공기청정기와 미세먼지측정기 대여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