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프로모션
G마켓,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프로모션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0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 신상 컬렉션 단독 판매…디즈니랜드 여행권·한정판 레고 등 ‘100원딜’ 진행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오픈마켓 G마켓이 1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1일까지 마블과 함께 ‘어벤져스: 엔드게임 200% 즐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는 우선 영화 개봉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콤보교환권’을 G마켓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얼리버드 특가로, 28% 할인한 단돈 1만원에 선착순 5000개 한정 판매한다.

콤보는 팝콘(L), 음료(R) 그리고 어벤져스 영웅들의 피규어가 올라간 한정판 탑퍼컵으로 구성됐다.

또 ‘메가박스 2인 패키지’도 1만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영화예매권(2매), 팝콘(L), 음료(R x 2개)로 구성됐으며 정상가격 대비 17% 할인한 2만3560원에 판매한다.

한정판 마블 굿즈를 100원에 선보이는 ‘스페셜 100원딜 이벤트’도 마련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홍콩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2명)’, ‘아이언맨 마크33 피규어(3명)’, ‘레고 헐크버스터 울트론 에디션(3명)’을 증정한다. 당첨이 되지 못한 고객에게는 응모 시 결제한 100원을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또 마블 신상 컬렉션도 G마켓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즈브로, 레고, 금홍팬시, CGV 씨네샵(CINESHOP) 등에서 공식 라이선스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10%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마블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임정환 이베이코리아 마케팅실장은 “영화 개봉일을 애타게 기다리는 어벤져스 팬들을 위해 마블과 함께 이번 스페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수요무비데이를 통해 영화예매권 특가 판매는 물론, 한정판 굿즈를 최초로 공개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펀(Fun)한 쇼핑 경험까지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