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코리아, 에어워셔·서큘레이터 구성 ‘CAC 패키지’ 특별 할인행사
벤타코리아, 에어워셔·서큘레이터 구성 ‘CAC 패키지’ 특별 할인행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10 10: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까지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 및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
벤타 에어워셔 LW-45 화이트. (사진제공=벤타코리아)
벤타 에어워셔 LW-45 화이트. (사진제공=벤타코리아)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글로벌 생활 가전 유통기업 벤타코리아(대표 김대현)는 오는 13일까지 코스트코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벤타 에어워셔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제품으로 구성된 '벤타 CAC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벤타 CAC 시리즈’는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각각 벤타와 보네이도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먼저 벤타 CAC-15W는 공기청정과 가습 기능을 동시에 갖춘 벤타 에어워셔 LW-15 화이트와 강력한 에어빔을 통해 실내 전체 공기를 순환시키는 보네이도 530W로 구성됐다.

각각 별도로 구매할 때보다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기에 벤타 전용 아로마 오일 3입과 함께 에어워셔의 위생적인 사용 및 관리를 위한 클린 카트리지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이번 코스트코 행사 기간 동안에는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6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보다 넓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벤타 CAC-45W는 벤타 에어 워셔 LW-45 화이트와 보네이도 630B의 결합 상품으로 기타 구성품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코스트코 행사 기간 내에 구매 시 기존 할인율이 적용된 소비자가에서 최대 12만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코스트코 할인 행사는 코스트코 전 지점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