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하지’ 않은 ‘진짜’ 프리미엄 임신·출산교실 잇따라 열린다
‘뻔~하지’ 않은 ‘진짜’ 프리미엄 임신·출산교실 잇따라 열린다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09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고객 초청해 토크콘서트 마련한 현대해상 ‘굿앤굿 맘톡클래스’
뮤지컬 공연으로 즐거움 가득한 베이비타임즈 고품격 ‘K클래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경품으로 유혹해 기업체들의 광고성 강의로만 끝나는 임신·출산교실이 아니다.

실질적이고 유익한 강의와 정보는 물론, 토크콘서트와 뮤지컬이 함께하는 임신·출산교실이 잇따라 개최돼 화제다.

먼저 현대해상화재보험이 주최하는 ‘굿앤굿 맘톡클래스’가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웨딩컨벤션헤리츠에서 행사를 펼친다.

이번 현대해상의 굿앤굿 맘톡클래스는 보험 상품을 설명하는 자리가 아니다. 우수 고객을 초청해 진행하는 행사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이달 17일 서울 강남을 시작으로, 모두 7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달 24일에는 진주, 5월 9일 광주, 5월 15일 대전, 5월 22일 인천, 5월 28일 대구, 6월 4일 서울 강북 등이다.

수도권지역에서는 1부에 토크콘서트가 펼쳐지며 방송인이자 행복한 육아대디 이정수, 그룹 투투 출신의 방송인 황혜영, 산부인과 의사가 함께한다.

이어지는 2부에는 ‘짱구베개’를 직접 체험하면서 만들어 기부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전망이다.

토크콘서트 호스트는 이정수씨가 고정으로 참가하며 지역에 따라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 개그맨 김경아씨가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19일에는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임신육아교실 NO.1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가 마련된다.

지난 첫 번째 순천향대 부천병원에서 화제를 모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케이클래스가 이번에는 서울 마포를 찾아 예비·육아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오후 1시부터 시작될 예정인 두 번째 케이클래스는 ‘문화가 있는 임신·육아교실’을 주제로 한다.

특히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만으로 재공연이 결정된 뮤지컬 ‘비커밍맘 시즌2’ 공연이 2부 순서로 잡혀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1부에는 주경미 약학박사의 ‘장 면역은 엄마가 결정한다’라는 주제로 전문가 강연이 마련돼 있어 첫 번째 아이를 키우게 될 초보 예비맘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어지는 뮤지컬공연과 3부 ‘이정수와 함께하는 웃음 레크레이션’은 임신과 육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것으로 생각된다.

모든 일정은 부천에서 열린 첫 번째 케이클래스와 마찬가지로 행복한 육아대디 방송인 이정수씨의 사회로 진행된다.

베이비타임즈 이금재 미디어총괄부문사장은 “지난 번 케이클래스가 왜 호평을 받았는지 이번 케이클래스를 통해서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이겠다”며 “이번 케이클래스는 뮤지컬 공연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임신과 출산준비로 지친 마음에 활력소를 전해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또 다시 어느 곳에서도 만날 수 없는 역대급 선물들을 준비했으며 케이클래스가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임신·출산 교실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K클래스는 매월 수도권 및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임산부는 산부인과에서 진행되는 두드림산모교실과 함께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dream0621)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