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대박이’ 이시안 광고모델 선정 기념 특가 진행
함소아제약, ‘대박이’ 이시안 광고모델 선정 기념 특가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09 0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제약 광고모델 ‘대박이’ 이시안.
함소아제약 광고모델 ‘대박이’ 이시안. (사진제공=함소아제약)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함소아제약은 브랜드 광고모델로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들 ‘대박이’ 이시안을 선정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9일 단 하루 동안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함소아제약의 모델 이시안 군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본명보다 태명인 ‘대박이’로 국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슈퍼 44특가’ 행사로 함소아제약 인기 제품 17종을 최대 72%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행사 품목은 ▲유산균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A’ ▲식물혼합추출물분말과 11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함소아 하마비타민’ ▲어린이 건강관리 제품인 ‘함소아 애니멀프렌즈 4종’ ▲어린이 영양 간식 ‘함소아 씹어먹는 하마쭈’ ▲면역력 강화와 간식 패키지로 구성된 ‘홍키통키 플러스’ 등이다.

히든프라이스의 자세한 구매 방법과 쿠폰 사용 방법 등은 위메프 모바일앱과 ‘슈퍼 44특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대박이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함소아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대박이 모델 선정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