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토레타!’, 박보영과 함께한 수분 힐링 컨셉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사 ‘토레타!’, 박보영과 함께한 수분 힐링 컨셉 TV 광고 공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08 0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코카콜라
사진제공=한국코카콜라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코카-콜라사는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과 함께한 일상 속 수분 힐링 컨셉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푸르른 녹음과 호수를 배경으로 박보영의 활기찬 일상을 그려내며, 언제 어디서나 일상을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데일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의 상쾌한 매력을 표현했다.

조깅, 자전거, 원반던지기를 즐기는 순간순간 토레타!와 수분을 보충하는 박보영의 풋풋한 모습을 통해 일상 속 수분 힐링을 선사하는 토레타!만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특히, 지난 2017년부터 박보영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CF송인 ‘토레타송’도 다시금 등장했다.

토레타송은 국민 밴드 반열에 오른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히트곡인 ‘좋다’를 보다 빠르고 경쾌한 리듬으로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외에도 자몽, 백포도, 사과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형상화한 생기발랄한 캐릭터들이 박보영의 일상 곳곳에 등장해, 일상 속에서 수분 힐링을 선사하는 토레타!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