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대비교재, 4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직업상담사 대비교재, 4월 베스트셀러 1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05 16: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올해인 2019년 직업상담사 2급 필기 시험일정은 총 3회 예정돼 있다. 그 중 제 1차 시험은 지난 3월 초 이미 실시됐으며 실기(면접)시험만을 앞두고 있다.

제 2차 필기시험은 이달 27일 시행 예정이며 원서접수는 지난 4일까지 마무리됐다.

이와 관련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 2차 핵심이론서’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직업상담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주목을 받고 있다.

본 교재는 직업상담사 자격시험 1, 2차 대비에 맞춰 최적화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따라 쓰며 학습하는 단계별 연습문제가 수록되어 있으며, 1차만 준비하는 공부법과 1, 2차를 함께 준비하는 공부법이 제시돼 수험자의 목표에 따라 얼마든지 맞춰서 대비가 가능하다.

특별 부록으로는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기출 100’교재를 준비해, 본 도서가 2차 실무까지 확실하게 책임지는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최신 기출의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사실상 독학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무리 없이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D-1 빈출개념 노트와, 수험자 맞춤형 플래너도 직업상담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지금 YES24등의 주요 온라인서점에서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재 구매 회원관련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교재를 구매하면 초보 수험생의 개념 학습에 유용한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와 ‘에듀윌 자격증 플래너’를 선착순으로 제공중이다.

에듀윌이 2019년을 맞아 새롭게 개정 출간한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ㆍ2차 핵심이론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