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렌탈, 정수기·공기청정기·에어컨 등 렌탈료 면제 이벤트 진행
미스터렌탈, 정수기·공기청정기·에어컨 등 렌탈료 면제 이벤트 진행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4.08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미스터렌탈)
(이미지 제공=미스터렌탈)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 기능 또는 인공지능(AI)을 탑재한 공기청정기, 정수기 등 스마트 가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 가전은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며 생활필수품이 되었다. 그러나 스마트 가전 대부분이 고가의 제품으로 구매비용에 부담을 느끼게 되는데, 이에 따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스마트가전을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제품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국내 최대 렌탈 전문 비교샵 미스터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미세먼지로 공기 오염이 심화되면서 공기청정기 렌탈 수요가 가장 급증하고 있으며 고고런 런닝머신, 직수정수기, 빨래건조기, 안마의자, 비데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많다”고 말했다.

미스터렌탈에서는 삼성전자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코웨이 정수기,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외에도 안마기, 승마운동기구, 세탁기, 제습기,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브랜드별, 상품별로 비교해볼 수 있다.

또한 렌탈사에 따라 3~10개월 렌탈료 면제, 제휴카드 할인 및 신규 렌탈 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렌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스터렌탈 전화 상담,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온라인 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