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 테마 행사
더플레이스,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 테마 행사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05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매장 내 밀라노 관련 스토리 요소를 공식 SNS에 소개하고, 해당 피드 제시 및 델리지오소 파스타를 주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밀라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지난해 3월부터 매달 ‘델리지오소(Delizioso, ‘맛있다’는 뜻의 이탈리아어) 데이’라는 이름으로, 밀라노 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달 델리지오소 데이에는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이라는 콘셉트로, 매장 내 곳곳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밀라노 성당에서 영감을 받아 매장 기둥, 거울 등에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아치(arch) 모양과 밀라노 출신의 세계적인 화가가 디자인한 벽지, 밀라노 등 지역 대표 식재료를 보여주는 이탈리아 지도 벽장식 등을 소개한다.    

매장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는 더플레이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통해 지난 3일부터 업로드 되며, 해당 피드를 찾아 보여주고 ‘델리지오소 파스타(베르데 빠빠델레, 항정살 꽈리고추 링귀네 등)'를 주문하면 밀라노 감성을 담은 선물을 이달 매주 금요일마다 선착순 200개 제공한다.

이날에는 에코백, 오는 12일에는 미니에코백, 오는 19일에는 핸드폰 케이스와 오는 26일에는 앞의 모든 선물을 담은 기프트 박스(1개)를 무료 증정한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더플레이스의 매장 곳곳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를 알아가며, 고객들이 흥미로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