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SK·KT 인터넷가입, 온라인 비교사이트 활용 설치 가입자 증가
LG·SK·KT 인터넷가입, 온라인 비교사이트 활용 설치 가입자 증가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04.05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20대 직장인 이 씨는 초고속인터넷 가입을 하기에 앞서 고민이 생겼다. 인터넷은 꼭 필요하지만 천차만별인 요금과 과장광고, 사은품 지급 사기 등에 대해 조언해준 직장동료로 인해 어떻게 신청을 할지 혼란스럽기 때문이다.

고민하던 중 이 씨는 지인의 소개로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얻어 새롭게 인터넷을 설치할 수 있었다. 특히 수많은 상품들 가운데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과 혜택 사항, 사후관리 등을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의 가입상담 도움을 받아 차근차근 살펴보고 가입해 통신비 절약을 할 수 있었다.

이처럼 대부분의 인터넷 가입자들은 인터넷뿐만 아니라 휴대폰, IPTV, 인터넷전화까지 이용하다 보니 통신비를 부담스럽다고 느낀다. 이런 상황에서 인터넷 통신사 변경 및 설치신청 시 점점 복잡·다양해지는 상품들 중에서 어떤 상품으로 가입하는 것이 유리한지 고민하게 된다.

인터넷 결합상품을 살펴보면 KT인터넷가입 ‘총액결합할인’ 상품은 가족의 KT휴대폰 요금을 합산하여 결합 할인을 적용한다. 또 SK브로드밴드에는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상품이 있으며, LG유플러스에는 ‘한방에요’ 상품 등 통신사마다 복잡, 다양한 결합할인 상품들이 있다.

공식 인터넷 가입 비교센터 더드림넷 관계자는 “소비자가 우선적으로 통신사들의 다양한 인터넷 결합상품을 꼼꼼히 비교해야 한다. 상품에 따라 매월 요금이 다르기 때문에 현금사은품에 현혹되기보다는 가장 저렴한 상품이나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오히려 이득”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