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 개최, '아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까지…'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 개최, '아이와 함께 다양한 체험까지…'
  • 송지나
  • 승인 2014.04.15 18: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250여개 기업 참가, 24~2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서 진행
▲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가 오는 24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정보가 가득한 '제7회 코리아베이비페어’가 오는 24~27일 4일 동안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열린다.

매회 많은 관람객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코리아베이비페어는 이번에 25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임신·출산·육아 ▲유아교육·완구 ▲테마·체험존 등 총 3개의 전시 섹션을 연다.

◇ 임신·출산전

예비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육아정보를 제공한다.

아이조아, 베베라, 군기저귀 등 120여개의 유명 브랜드가 참가하며 수유용품, 목욕용품, 의료기 등 출산에 필요한 용품과 산후조리원, 산후도우미 등 건강한 출산을 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유아교육·완구전

다양한 유아 교육정보 및 학습지와 팬시류,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 등을 선보인다.

특히 박람회에 최초로 참가하는 레고코리아, 파워레인저와 건담으로 유명한 반다이코리아,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뽀로로와 라바 등 완구 대표 캐릭터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 테마·체험존

엄마, 아빠가 어린이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15~36개월 미만 어린이와 보호자 1인이 함께 레이싱을 즐기는 ‘키즈라이딩대회’, 12개의 스피드스택스 컵을 다양한 방법으로 쌓고 허물면서 기술과 속도를 향상시키는 스포츠 스태킹과 일러스트 작가 초대 작품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키즈라이딩대회’에 참여하려면 오는 18일까지 코리아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코리아베이비페어는 3개 전시 외에도 지난해에 이어 엄마를 위한 ‘천원의 행복’, ‘1억원의 행복’ 등 두 가지 육아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천원의 행복’ 프로젝트는 엄마의 주머니 사정을 돕자는 취지로 네추럴 블라썸 기저귀를 1,000원에 판매한다.

또 ‘1억원의 행복’ 프로젝트는 스템프존에서 5개 이상의 도장을 받은 후 이벤트 시간에 맞춰 경품행사장을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1억원 가량의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경품은 스토케, 페도라, 레카로 카시트, 꼬망스 세탁기 등이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코리아베이비페어 입장료는 5천원이며 무료 애플리케이션 ‘페어플’을 다운 받으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ob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