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문화TV 뉴스서 토픽코리아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소개
다문화TV 뉴스서 토픽코리아 한국어교원 양성과정 소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03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대사 개그맨 이수한 인터뷰 '눈길'
다문화tv 뉴스에서 토픽코리아 홍보대사 개그맨 이수한씨가 인터뷰하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다문화tv 뉴스에서 토픽코리아 홍보대사 개그맨 이수한씨가 인터뷰하고 있다. (방송화면 캡처)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다문화 전문방송 다문화tvM 다문화 NEWS(대표 장영선)에서 토픽코리아 원격평생교육원의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양성과정을 소개해 눈길을 끈다.

3일 토픽코리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방송분에서 한국토픽교육센터 본사의 모습이 뉴스화면에 잡히며 전파를 탔다.

개그맨 이수한은 현재 토픽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뉴스 인터뷰에서 자신이 한국어교원양성과정에 등록하게된 계기 등에 대해서 밝혔다.

다문화 NEWS는 김양혜 아나운서와 네트워크 뉴스 앵커 최미연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다문화인들을 위한 뉴스 소식, 인터뷰를 진행하는 뉴스프로이며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다문화 방송이다.

특히 다문화인 300만 시대를 맞아 한국어교원 양성과정이 관심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토픽코리아의 우수한 교육현장을 뉴스를 통해서 소개했다.

한편 토픽코리아 이러닝교육센터에서는 이달 새로운 교육과정을 잇따라 개강한다. 과정은 PC 및 모바일 학습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도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현재 사전 접수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안내와 수강방법은 토픽코리아 인재개발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