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봄날의 제주를 담은 ‘바비큐 아일랜드’ 신메뉴 출시
빕스, 봄날의 제주를 담은 ‘바비큐 아일랜드’ 신메뉴 출시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03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푸드빌
사진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미트(고기)·씨푸드·과일’ 등을 구운 BBQ 메뉴와 한라봉 테마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메뉴는 오는 4일 출시된다.

빕스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바비큐 아일랜드(BBQ Island)’라는 콘셉트로 진한 풍미와 육즙을 함유한 BBQ 메뉴 9종과 제주를 대표하는 과일인 한라봉을 테마로 한 상큼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BBQ 메뉴인 ‘골든 포크 바비큐’는 새콤달콤한 시트러스 소스를 발라 구운 통삼겹으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CJ푸드빌에 따르면, ‘학센 바비큐’는 독일 전통식 족발 구이로 함께 제공하는 ‘또띠아’에 싸서 즐기면 이국적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갈비맛과 핫칠리맛 로스트 치킨’은 바삭하게 구운 닭고기에 감칠맛 나는 갈비맛과 매콤한 핫칠리맛 소스를 버무려 취향 맞춤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 씨푸드 메뉴로 든든한 ‘통연어 바비큐’와 인기만점 ‘스파이시 슈림프 바비큐’를, 과일 메뉴로는 사과와 복숭아를 구운 ‘애플&피치 바비큐’와 이색 한라봉 구이인 ‘한라봉 바비큐’를 선보인다.

또 싱그러운 맛과 비주얼로 제주의 봄을 전달하는 ‘한라봉 디저트’도 준비했다.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한라봉을 올려 구워 시트러스 풍미를 더한 이색 치즈 케이크이다.

‘한라봉 스폰지 케이크’는 스폰지 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한라봉 과육을 올려 내며, 마카롱 코너에는 한라봉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라봉 필링(크림)’을 제공한다.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한라봉 요거트 드링크’도 내놨다.

평일 런치 및 디너·주말 제공 메뉴는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인생의 봄날을 담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 촬영용 프레임을 각 테이블 마다 비치하고,  프레임 안에 이번 신메뉴를 놓고 사진을 찍어 ‘#빕스#빕스타그램#바비큐아일랜드’등의 해시태그를 걸어 개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성인 한정)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외식과 나들이 등이 본격화 되는 4월을 맞아 든든한 BBQ 메뉴와 봄 내음 가득한 한라봉 메뉴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