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제임스 진’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엔제리너스, ‘제임스 진’과 아트 콜라보레이션 진행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03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롯데GRS
이미지제공=롯데GRS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엔제리너스가 세계 미술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작가 ‘제임스 진(James Jean)’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제임스 진은 삶의 다양한 면면을 환상적인 신화의 공간으로 재창조하는 작가로 평가 받고 있으며, ‘뉴욕 타임즈’, ‘나이키’, ‘프라다’와 협업을 진행하는 등 지난 20 년간 경계 없는 다양한 예술 활동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엔제리너스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엔제리너스 특유의 천사 브랜드 이미지를 모티브로 새로운 브랜드 아트 이미지를 제작 했다.

엔제리너스만을 위한 새로운 아트 이미지를 활용하여 매장 인테리어, 제품 패키지, MD 제품 적용 등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 예정이다.

1차로 제임스 진 작가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작품이 담겨있는 MD를 이날 출시한다.

보틀 3종, 보틀 파우치 3종, 머그 3종으로 구성되며 엔제리너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각 7500원, 3000원, 1만5000원이다.

또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는 오는 4일부터 9월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운영되며 엔제리너스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함께 관람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