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공기청정기·정수기 렌탈 등 우리 집에 딱 맞는 렌탈 솔루션은?
에어컨·공기청정기·정수기 렌탈 등 우리 집에 딱 맞는 렌탈 솔루션은?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0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미스터렌탈)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러 생활가전 기업에서 새로운 기능이 탑재된 신제품들이 끊임없이 출시되면서, 생활가전을 렌탈 제품으로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렌탈제품이 1인 가구, 신혼부부, 노후가전 교체 등에 많이 활용되면서 렌탈 전문업체가 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전 기업에서도 렌탈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렌탈 가능한 생활가전도 다양해져 소비자가 브랜드 별 제품의 성능과 가격, 혜택을 비교해 원하는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다.

국내 최대 렌탈 전문 비교샵 미스터렌탈은 다양한 브랜드와 렌탈 제품의 성능, 가격, 혜택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삼성전자, LG전자, 현대렌탈케어, 웰릭스, 쿠쿠, 청호나이스 등의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인기 있는 생활가전인 정수기, 안마의자부터 음식물처리기와 피아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렌탈할 수 있고 카드 제휴 할인도 가능하다.

미스터렌탈 관계자는 “카드제휴 할인 외에도 6개월 이용료 면제 혜택,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전기밥솥 등 신규 렌탈 사은품 제공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0원 렌탈샵, 특가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