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0주년 기념 42% 할인 행사
아가방앤컴퍼니, 창립 40주년 기념 42% 할인 행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02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하루, 전국 매장에서 일부 봄 신상 제품 할인 판매
5일까지 온라인몰서 초특가 판매 및 브랜드 용품 할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제품 할인 판매 및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가방앤컴퍼니는 창립일을 기념해 2일 하루 동안 전국 아가방 매장에서 일부 봄 신상 외의류 및 액세서리류를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매장방문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아가방40주년을 달아 아가방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42명에게 육아용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공식 온라인몰인 넥스트맘에서 2일부터 5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유아용품을 1990원에서 2990원 초특가에 제공한다. 또 40% 할인 쿠폰 무제한 발급,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며 엘츠, 로샴보, 닥터브라운, 미니노어 용품을 40~83%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밖에 온오프라인 통합 포인트인 두두 멤버십 Awards도 진행한다. 반기별로 누적 구매 금액이 50만원 이상일 시 응모 및 추첨을 통해 보습라인과 워시라인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퓨토시크릿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안경화 아가방앤컴퍼니 국내사업본부장은 “아가방앤컴퍼니는 1979년 ‘아가방’이라는 사명으로 시작해 브랜드를 확장하며 지난 40년간 국내 유아동 의류 및 용품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올해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리뉴얼 및 유아동 백년 기업을 향한 행보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창립기념 상품 출시 뿐 아니라 매장, 프로모션, 이색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브랜드 활성화 전략으로 새로운 아가방을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