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메이트, 캐리어 액세서리 ‘뉴욕시티 트랜싯 시리즈’ 출시
트래블메이트, 캐리어 액세서리 ‘뉴욕시티 트랜싯 시리즈’ 출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4.02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버·벨트 및 투인원 목베개 선봬
뉴욕시티 트랜싯 시리즈. (사진제공=트래블메이트)
뉴욕시티 트랜싯 시리즈. (사진제공=트래블메이트)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국내 최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대표 오석주)는 캐리어를 특별하고, 안전하게 꾸며줄 2019년 캐리어 액세서리 신제품 ‘뉴욕시티 트랜싯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뉴욕시티 트랜싯 시리즈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하고 싶어하는 세계적인 도시 뉴욕의 교통수단에서 모티브를 얻어 기획됐다.

뉴욕을 대표하는 메트로 로고 등 특징적인 일러스트를 제품에 더해 유니크한 느낌을 살렸으며 아이보리, 네이비, 블랙, 브라운 4가지 디자인으로 제작해 각기 다른 분위기를 완성했다.

캐리어 커버는 뉴욕의 지하철 노선도와 빈티지 느낌의 폰트를 활용해 뉴욕만의 컬러풀하고 화려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 스판덱스 소재로 제작돼 유연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생활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어 비가 와도 캐리어 이동의 부담을 덜어준다.

여행가방이 충격에 의해 열리는 것을 방지해주는 캐리어 벨트는 오랜 착용에도 변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했다. 가방의 크기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버클 형식으로 되어 있어 쉽고 빠르게 채울 수 있다.

목베개와 쿠션 두 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투인원 목베개는 신축성, 탄력성, 복원성이 좋은 마이크로비즈를 내장재로 사용해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머리와 목이 누르는 압력을 베개 전체로 분산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스냅 단추가 있어 어디에나 편리하게 고정시킬 수 있다.

구매는 트래블메이트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트래블메이트 온라인몰, 오픈마켓 등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