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체어 포 라이프, 체어 포 패밀리’ 캠페인 진행
스토케, ‘체어 포 라이프, 체어 포 패밀리’ 캠페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4.01 1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까지 ‘트립트랩과 함께하는 가족 사진’ 이벤트 참여 가족 모집
(사진제공=스토케)
(사진제공=스토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트립트랩의 ‘체어 포 라이프(A Chair For Life), 체어 포 패밀리(A Chair For Family)’ 캠페인을 진행한다.

스토케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하이체어 트립트랩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진행되는 연중 캠페인이다.

스토케는 캠페인 첫 활동으로 ‘트립트랩과 함께하는 가족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도와준다.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이벤트 참여 가족을 모집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가족 특징이나 문화, 유쾌한 에피소드 등을 통해 가족을 소개하는 댓글을 남기면, 12일 당첨자를 뽑아 개별 연락으로 알릴 계획이다.

당첨된 가족은 촬영 당일인 20일 스토케 트립트랩으로 꾸며진 홈 인테리어 스튜디오 공간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날 촬영된 사진은 스토케에서 액자로 제작해 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스토케는 ‘타미힐피거’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가족들에게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을 제공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스토케의 트립트랩이 가족이 교감하며 함께 쓸 수 있는 평생의자임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어 기획했다”며 “대가족, 다둥이,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형태의 가족의 참여를 기획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토케 트립트랩 ‘체어 포 라이프, 체어 포 패밀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