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6대 백화점 손 잡고 릴레이 봄 정기세일
G마켓·옥션, 6대 백화점 손 잡고 릴레이 봄 정기세일
  • 주연 기자
  • 승인 2019.04.01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G마켓
이미지제공=G마켓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총 2주 동안 국내 6대 백화점과 함께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각 백화점의 할인상품들을 한 곳에 모아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G마켓과 옥션 전용 할인쿠폰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대구백화점이 참여한다. G마켓은 이날부터 7일까지, 옥션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릴레이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G마켓 행사는 일자별로 ‘오늘의 백화점 특가 상품군’을 선정하고, 고가 브랜드 라인 제품을 원데이딜로 선보인다.

이날은 현대와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명품화장품’을, 오는 2일은 신세계, 롯데, 대구 백화점에서 ‘스포츠의류’와 ‘운동화’를, 오는 3일은 현대, AK플라자에서 ‘컨템포러리 브랜드 의류’를 특가에 판매한다.

오는 4일은 신세계와 대구백화점에서 ‘수입가전’을, 5일은 롯데와 AK 백화점에서 ‘해외브랜드’를, 6일부터 7일까지는 롯데와 갤러리아에서 ‘유아동’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화점 별 ‘10% 중복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매일 ID 당 1회씩 발급받을 수 있다. G마켓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이날은 현대백화점에서 ‘RMK UV 페이스 프로텍터 세트’를 쿠폰적용가 3만4430원에,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세트’를 쿠폰적용가 5만2790원에 판매한다.

오는 2일은 신세계백화점에서 ‘블랙야크 남성 기능성 바람막이 B에어자켓’를 최종혜택가 3만원대에, 대백에서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OX’를 최종혜택가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서 3일은 현대백화점에서 ‘나이스클랍 트렌치코트’를 쿠폰적용가 8만원대에, 4일은 ‘다이슨 V8 앱솔루트’를 쿠폰적용가 50만원대에 선보인다. 5일은 롯데백화점에서 ‘레페토 로퍼 마에스트로’를 최종혜택가 4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율 별 추천 상품도 선보인다. 예컨대 생로랑 선글라스를 33%, 루치펠로 치약을 20%, 드롱기 드립 커피메이커를 10% 할인가에 판매하는데 해당 상품 또한 ‘10% 중복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 진행되는 옥션 행사 역시 일자 별로 백화점 특가 상품군을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며, 옥션 전용 중복할인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사이트별 행사 기간에 맞춰 G마켓과 옥션에서 ‘백화점 블랙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각각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백화점’ 탭을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