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마스크팩_일리윤 유산균 장벽 마스크 外
[주간 뷰티템] 마스크팩_일리윤 유산균 장벽 마스크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30 18: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 출시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인 락토 스킨 콤플렉스™를 함유한 초 밀착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다. 아모레퍼시픽이 특허로 보유한 녹차 유래 유산균을 활용해 개발한 락토 스킨 콤플렉스™는 피부 장벽 강화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약간의 점도가 느껴지는 유화 타입 에센스는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초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텍스처와 산뜻한 향을 부여한다. 또한 윤콤플렉스™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고, 피부에 활력을 준다.

◇ 청호 나이스뷰티,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 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닥터윌리엄제이 프로젝트가 베스트셀러인 ‘씨위드 블루 마스크’와 ‘허니 골드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

씨위드 블루 마스크는 스위스 SGS테스트를 통과한 100% 알로에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해 얼굴 굴곡에 따라 들뜸 없이 고농축된 영양분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주요 성분으로 해조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허니 골드 마스크는 장미 원사 셀룰로오스 섬유시트를 사용했다. 주요 성분인 꿀 추출물에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수 천년 전부터 호주에서 화상이나 타박상 등에 사용해온 천연 오일인 에뮤오일을 사용했다. 또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더하기 위해 아데노신과 특허 받은 10가지 식물성 복합추출물을 함유한 주름 기능성 화장품이다.

 

◇ DNC 피어라미지,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4종 출시

디엔컴퍼니가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피어라미지’를 국내와 중국에서 동시 론칭하고 리얼 보석 성분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사파이어·다이아몬드·산호·연옥 등 각기 다른 4가지의 보석 에센스와 향이 함유돼, 피부 컨디션과 기분에 따라 적절한 수분·미백·영양·디톡스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27g의 초경량·초밀착 시트가 피부를 감싸 들뜸 없는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에어홀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세계적인 친환경 섬유 검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TEX)’에서 1등급 무독성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더블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사파이어와 해양 심층수가 함유돼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자랑하며, ‘화이트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다이아몬드와 진주 가루가 함유돼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톤을 밝게 가꿔준다.

‘뉴트리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산호 가루와 레드플라워 콤플렉스가 농축된 에센스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며, ‘퓨리파잉 모이스트 크리스탈 스킨 마스크’는 연옥 가루와 연꽃 등의 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정화 및 피부결 정돈 효과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