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16브랜드 16 필터 샷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16브랜드 16 필터 샷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30 18: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16브랜드, ‘16 필터 샷’ 출시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16브랜드가 누구나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16 필터 샷’을 출시했다.

신제품 16 필터 샷은 일명 ‘3초 컨투어’로 불리는 컨투어 피치와 ‘3초 쉐딩’의 쉐딩 아몬드 2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이 없으며, 전용 어플리케이터인 ‘착붙 컨투어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다.

컨투어 피치는 쉐딩-하이라이터-쉐딩의 1:1:1 황금비율로 구성돼 쉐딩과 하이라이팅을 한 번에 연출해주는 신개념 컨투어 팔레트이다. 쉐딩 아몬드는 붉은 기가 없는 3단 3색의 그림자 음영 컬러로 구성돼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더샘,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 출시

글로벌 에코 더샘이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사랑의 모든 순간을 컬러로 담은 로맨틱 팔레트다. 베이직하고 활용도 높은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및 음영 메이크업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트부터 쉬머, 글리터 섀도우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C컬 속눈썹을 빠르고 강력하게 연출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마스카라 ‘아티스트리 C컬 래쉬’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리 C컬 래쉬는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뷰러로 집은 듯 C컬을 고정해주는 픽싱 마스카라이다. 함유된 C컬 화이버가 컬링과 롱래쉬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두 가지 길이로 디자인된 실리콘 브러쉬로 속눈썹을 깔끔하고 정교하게 컬링해준다.

또한 물과 땀, 유분에 강해 가루 떨어짐과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 쏘내추럴 모찌 치크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모찌 같은 볼을 연출해주는 과즙 컬러의 쿠션 블러셔 ‘모찌 쿠션(MOCHI CHEEK)’을 출시한다.

모찌 쿠션은 각종 꽃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두드릴수록 파우더리해져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상큼한 과즙 컬러가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블러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 에뛰드하우스, 립스틱 ‘베러 립스톡’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60가지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케이스 디자인이 특징인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4월 1일 출시한다.

베러 립스톡은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10가지 뉴트럴톤 컬러와 핑크, 오렌지, 레드 등 데일리한 컬러는 물론, 올해의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까지 6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각자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제품이다.

볼륨 있고 광택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와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 등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