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UV차단_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 外
[주간 뷰티템] UV차단_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30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 출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한다.

신제품 쿨링 자외선 차단제(SPF50+, PA++++)는 장파 UVA까지 차단해주고 피부에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를 낮춰줘 사용 직후 피부 표면의 피지량을 케어 해준다. 또 잔여감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지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하기 좋다.

 

◇ SNP, ‘유브이 퍼펙트 선’ 4종 출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에스엔피)가 ‘유브이 퍼펙트 선’ 라인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브이 퍼펙트 선 케어 라인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지녔으며 높은 수분 함유량과 가벼운 에어텍스쳐로 피부 타입과 제품 선호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에어쿨 선젤은 바르자마자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하락시켜 쿨링감을 주는 제품이다. 산뜻한 텍스쳐와 69%의 고 함량 수분 베이스가 특징이다. 또 에어락 선플루이드는 플루이드 타입의 제품으로,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해 메이크업 전 밀림 없이 사용하거나 잦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좋다.

에어세이프 선크림은 무기자차의 단점을 개선한 수분 에센스 90%를 함유한 제품이다.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에어쿨 선스틱은 수분 함량을 높여 쿨링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으로, 산뜻하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 2종 출시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make p:rem)이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스마트한 ‘유브이 디펜스 미’ 선케어 2종(SPF 50+ PA++++)을 출시했다.

신제품 칼라민 선밀크와 마일드 선스틱은 100%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자외선 차단 원료를 함유했다. 특히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 또한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기능을 더했다.

칼라민 선밀크는 진정 효능이 뛰어난 칼라민이 함유된 트러블(예민&지복합) 피부 맞춤 자외선 차단제이다. 칼라민 성분 본연의 핑크빛 밀크 타입 텍스처로 제품을 바른 후 피부가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톤업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 선스틱은 페이스와 바디를 케어할 수 있는 대용량 스틱 타입 자외선 차단제이다. 저자극 원료를 함유했으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된다.

 

◇ 페리페라, 자외선 차단제 ‘써니프루프’ 2종 출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청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자외선 차단제 ‘써니프루프 워터 선 젤’과 피부 톤업 및 쿨링 효과를 가진 ‘써니프루프 핑크 톤업 선쿠션’을 출시했다.

워터 선 젤(SPF50+, PA++++)은 젤 타입 선케어 제품이다. 피부 진정 성분, 피지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핑크 톤업 선쿠션(SPF50+, PA++++)은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이다. 핑크빛 파우더 칼라민과 특허받은 REDSNOW®성분으로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피부를 톤업시켜준다.

또한 높은 수분 함유량으로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브라이트닝 파우더가 함유되어 화이트닝 기능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