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K 시험, 에듀윌 교재로 쉽고 빠르게 완성
TOPIK 시험, 에듀윌 교재로 쉽고 빠르게 완성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31 2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토픽 한국어 능력시험 PERPECT TOPIK` 교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외국인 유학생의 불법 체류 문제로 비자 요건이 강화되면서 TOPIK에 대한 수요가 날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TOPIK1, 2`와 `TOPIK2 쓰기`로 구성된 에듀윌의 `PERPECT TOPIK` 시리즈는 2019년 TOPIK 한국어능력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교재다.

에듀윌이 출간한 TOPIK(토픽) 교재들은 단기간 고득점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수험생들은 자신의 목표 점수에 따라 TOPIK1, 2 및 TOPIK2 쓰기 교재를 선택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다.

해당 시리즈는 영역별 기초 기술과 기출 유형을 완벽 분석해 단기간에 고등급을 취득하기 쉬우며, 듣기 영역의 경우 CD와 MP3를 함께 제공해 편의성 또한 높였다.

특히 TOPIK2 교재에는 한국어 교사인 저자가 직접 채점한 실제 외국인 수험생의 첨삭지도 포함되어 있어 수험자 스스로 자신의 오답 유형을 면밀히 파악해 보다 효과적으로 정답을 연습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별 부록으로는 합격을 책임지는 `플러스 북`인 올킬 TOPIK 어휘와 문법을 제공한다. 해당 부록에는 고등급을 위한 중요 어휘, 한국어 기초 문법, 실전모의고사 어휘 풀이가 제공된다.

`2019 에듀윌 토픽 한국어 능력시험 PERPECT TOPIK`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온라인·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