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어촌체험 이벤트 풍성
5월 '가정의 달' 맞아 어촌체험 이벤트 풍성
  • 백지선
  • 승인 2014.04.14 13: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한국어촌어항협회

 



갯벌체험, 후릿그물체험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한국어촌어항협회(이사장 방기혁)는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3대 가족,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다문화가정, 은사와 제자 등을 초대해 어촌체험마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청소년의 문화체험을 통한 복지증진과 건전한 성장과 자아발전을 지원하고 5월 다양한 기념일의 의미와 국민들의 어촌문화에 대한 관심을 모으기 위해 계획되었다.

이벤트는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5월 3일 소년소녀가장, 10~11일 3대 가족, 17일 은사와 제자, 19일 장애우, 24~25일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추진된다.

주요체험으로는 갯벌체험, 후릿그물체험, 트레킹, 투명카누타기 등이 있다. 더불어 싱싱한 수산물을 시식하고 어촌마을 주민과 친교의 시간을 가지면서 어촌과 어민의 생활을 알아볼 수 있다.

각 이벤트 참가비용은 체험, 식사, 숙박, 지역관광 입장료를 포함해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다문화가정 초대이벤트는 전액지원, 3대 가족, 은사와 제자 초대이벤트는 참가비용 전체의 70%가 지원된다.

이벤트 일정과 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다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14일부터 바다여행 홈페이지(www.seantour.com) 또는 한국어촌어항협회(Tel : 02-6098-0827)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대상자는 선착순으로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