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29일 하루 동안 스포츠·레저 20% 할인
G마켓, 29일 하루 동안 스포츠·레저 20% 할인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29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슈퍼프라이데이’…카드사 20%중복할인 등 추가 혜택 풍성
이미지제공=G마켓
이미지제공=G마켓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G마켓이 봄을 맞아 전체 ‘스포츠·레저’ 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이날 하루 동안 진행되며, 여기에 카드사 20% 즉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비롯해 ‘주유할인권’ 100원 딜 등 파격적인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의 일환으로, 이날 제공되는 할인쿠폰은 아웃도어 활용에 좋은 스포츠의류와 운동화는 물론이고 주말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콘도 등 국내 숙박 상품까지 모두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되며, ID 당 총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G마켓은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스포츠·레저’상품을 KB국민카드 또는 BC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20% 즉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웃도어 활동과 잘 어울리는 브랜드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차량 여행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주유할인권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SK 직영주유소 MOST 주유할인권’으로, G마켓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리터 당 200원 할인’ 상품을, 일반 회원은 ‘리터 당 150원 할인’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과 일반 회원 대상 상품 모두 선착순 2만개씩 마련했다.

여행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줄 간식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이달의 케이크인 신제품 ‘볼 빨간 러브하트’를 20% 할인해 2만3200원에 판매한다.

유명 디자이너 알렉산더 지라드와 협업한 신상품으로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할 스테디셀러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 여행을 떠나기 어렵다면, 가까운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영화 관람을 하거나 헬스, 필라테스 등을 즐기며 기분 전환하기를 추천한다. 전국 4천여개 시설을 5개까지 이용할 수 있는 ‘TLX 5 PASS’를 1만개 한정 수량으로 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행사는 포털 사이트 혹은 G마켓에서 ‘슈퍼프라이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