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et’s L’ TOUCH(‘렛츠 엘’ 터치) 4월 이벤트 실시
롯데카드, ‘Let’s L’ TOUCH(‘렛츠 엘’ 터치) 4월 이벤트 실시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3.28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터치완료’하고 결제하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 제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롯데카드가 따스한 봄을 맞아 4월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롯데카드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혜택을 터치완료한 후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et’s L’ TOUCH(‘렛츠 엘’ 터치) 4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의 혜택 내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먼저 매주 월요일에는 ‘[다같이 Let’s L] 네이버페이’ 혜택을 터치완료하면 네이버페이를 통해 4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1일 1회 제공, 기간 중 총 2회)

마지막 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다같이 Let’s L] 롯데닷컴’ 혜택을 터치완료하면 롯데닷컴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결제일 할인해 준다. (1일 1회 제공, 기간 중 총 2회)

이 밖에도, 롯데카드 TOUCH 서비스는 4월 한 달 동안 세탁업종, 배달의 민족, IKEA(이케아) 코리아, 주유소·자동차정비 업종, KTX·SRT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은 삼성페이에 등록된 롯데카드 이미지 위의 ‘혜택’에서 추천된 혜택을 터치 후 결제하면 롯데카드 TOUCH 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카드 TOUCH 서비스는 고객의 성향 및 소비 패턴, 선호 가맹점 등을 분석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자동 추천해준다. 고객은 그 중 마음에 드는 혜택을 '터치완료'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카드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