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해외송금 프로젝트 레밋(REMIIT), 네팔 은행과 MOU 체결
블록체인 해외송금 프로젝트 레밋(REMIIT), 네팔 은행과 MOU 체결
  • 정준범 전문기자
  • 승인 2019.03.28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팔 '메가뱅크'와 사업제휴로 남아시아 해외송금 시장 공략

[베이비타임즈=정준범 전문기자] 블록체인 해외송금 프로젝트 레밋(REMIIT)은 네팔의 유명 상업은행 메가뱅크 네팔(Mega Bank Nepal Limited)과 사업제휴(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메가뱅크 네팔'은 네팔의 유명한 상업 은행으로 지점이 102개가 있으며, 8000 개가 넘는 곳에서 캐쉬 지급이 가능한 지점이 있다. 또한 네팔의 유명 인사 및 은행 업계에서 입증 된 실적을 보유하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 경영진의 관리 하에 운영되고 있다.

메가뱅크는 모든 유형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신 기술로 맞춤화 된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팔의 모든 주요 도시, 지방 그리고마을을 장악하는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 또한 메가뱅크는 네팔 송금 시장에서 자체적으로 인정한 메가송금(Mega Remit)이라는 상품을 운영 중에 있다.

레밋(REMIIT)은 메가뱅크 네팔(Mega Bank Nepal Limited)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남아시아 해외송금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레밋(REMIIT) 해외송금 플랫폼이 런칭이 되면 메가뱅크 네팔(Mega Bank Nepal Limited)은 레밋(REMIIT) 송금 플랫폼 내 네팔의 해외송금 인바운드 아웃바운드를 처리하게 된다.

레밋(REMIIT) 관계자는 “이번 메가뱅크 네팔(Mega Bank Nepal Limited)과의 사업제휴(MOU)는 첫 은행권과의 파트너쉽을 성사 시킨 것”이라며 “메가뱅크 네팔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남아시아 해외송금 시장을 적극 공략 할 것”이라고 밝히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은행 및 해외송금업체를 발굴하여 레밋 해외송금 플랫폼 내 인프라를 계속하여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레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