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합격 풀 서비스’ 실시
에듀윌, 9급공무원 임용시험 대비 ‘합격 풀 서비스’ 실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8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4월 6일(토)에 실시될 국가직 9급공무원 임용시험 전후 필요한 모든 것을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 풀 서비스’를 마련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에듀윌은 9급공무원 임용 시험 전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 전에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형식의 모의고사를 제공해 문제 적응력을 높이고 에듀윌의 9급공무원 전문 교수들의 해설 특강을 마련해 수험생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해설 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사회 과목을 준비했으며, 과목별 4강의씩 제공된다.

또한 시험 후에는 자동채점과 자동채점 오픈 무료 알림서비스, 해설강의를 제공한다. 자동채점은 문항별 점수 확인과 상위권 점수 분포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수험생들이 자동 채점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푸시 알림 서비도 제공한다. 이어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들의 꼼꼼한 해설 강의로 정오답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4월6일에 시행되는 9급공무원 임용시험 후 자동 채점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치킨, 영화티켓 쿠폰을 증정하며, 서울시 및 지방직 9급공무원 시험대비 ‘막판 뒤집기 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9급공무원 임용시험대비 ‘합격 풀 서비스’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사전 예약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