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시험대비 ‘6개월 패키지반’ 선봬
에듀윌, IT자격증 시험대비 ‘6개월 패키지반’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7 17: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에듀윌이 준비한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은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공무원과 공기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학점은행제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 취업경쟁력 강화를 희망하는 이들 모두 IT자격증 과정을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각 자격증은 공무원 준비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이 있는 경우 일반공무원은 최대 1%를, 경찰공무원은 2점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사무자동화 산업기사의 경우에는 1%의 공무원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경찰공무원 또한 2점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대비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은 최신 개정 사항이 반영된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전 강의의 교안을 제공하며 필기와 실기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에듀윌의 각 자격증 별 단과반 보다 65% 저렴한 월 6,000원대의 부담없는 수강료로 취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에 대한 세부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