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직수정수기 부문최고점 기록
쿠쿠, 정수기 ‘물맛 품평회’서 직수정수기 부문최고점 기록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27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선정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사진제공=쿠쿠)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 (사진제공=쿠쿠)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종합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는 ‘2019 제 4회 물의 날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 정수기 물맛 평가에서 직수정수기 부문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하는 이번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되고 있으며, 정수기물맛 평가는 지난해부터 시행됐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국내 5대정수기 업체별 마케팅 담당자의 추천 제품과 최신 기종을 대상으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5명이 블라인드테스팅 했다.

정수기 물맛 평가는 필터 소진량에 따라 지난 1월 31일(필터 소진량 0%), 2월 12일(50%),3월 8일(100%) 3차에 걸쳐 블라인드테스팅으로 진행됐다.

각 차수별 점수를 종합한 최종 평가에서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CP-PS011P)’는 78점을 기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직수정수기 제품 중 최고 점수를 받으며 국가대표 워터 소믈리에들로부터 물맛을 인정 받았다.

쿠쿠에 따르면, 인앤아웃 직수정수기는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특허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통해 내부 직수 관로부터 외부 코크까지 모든 곳을 살균할 수 있어 언제나 위생적으로 물을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맞춰 규칙적인 살균이 가능하며, 소비자가원할 때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언제든지 즉시 살균이 가능하다. 물이 나오는 외부 코크까지 살균수로 살균할 수 있으며, 살균 후 세척수로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까지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