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베스트셀러 1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6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26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 따르면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회계원리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핵심요약집, 기본서, 출제가능 문제집, 회독 기출문제집, 핵심요약집, 2차기본서 등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수험 서적이 관련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부터 11위까지 전부 석권해 주택관리사 부문 에듀윌 교재의 높은 만족도를 판매량으로 입증하고 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는 평균대비 4배 높은 합격률을 만든 책(에듀윌 직영학원 1차 합격자 데이터 기준)으로, 최신 5개년 기출분석을 통한 22회차 시험의 효율적인 수험전략을 제시해준다. 본격적인 주택관리사 학습에 앞서 지난 회차 시험들의 출제 경향을 완벽히 분석한 것이다.

또한 회독이 가능한 이론 구성이 눈길을 끈다. 이론 바로 아래에 연관된 문제를 배치하고, 측면에 중요 키워드를 배치해 자연스러운 복습 효과와 함께 보다 효율적인 학습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 단기합격을 위한 회독/셀프 합격플래너를 제공하고 있다. 20주 동안 모든 이론을 타파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별히 두꺼운 기본서를 분권화(상, 하권)하여 휴대성과 학습 효율 또한 증대시켰다.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대비 도서와 관련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