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신상] 네파 스테노 시리즈 外
[아웃도어 신상] 네파 스테노 시리즈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25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네파,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를 출시했다.

네파에 따르면 방풍재킷과 팬츠로 출시된 스테노 시리즈는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올해 출시된 방풍재킷은 여성용의 경우 세련된 미스트, 페일핑크 컬러와 남성용 미스트, 다크블루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갖췄다. 또한 올해는 재킷과 같이 착장할 수 있는 팬츠 제품도 함께 구성했다.

주력제품인 스테노 방풍재킷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최적화된 제품이다. 신개념 기능성 절개라인으로 핏감을 살려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색상은 여성용은 미스트, 페일 핑크, 레드, 라임 옐로우, 블랙 5가지이며, 남성용은 미스트, 다크 블루, 다크 그린, 블랙 4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21만9000원.

함께 출시된 스테노 팬츠는 익스트림 절개라인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핏하면서도 슬림한 라인을 연출하는 팬츠다. 무릎 뒤 하단에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여성용은 더스트, 차콜그레이, 블랙 3가지이며, 남성용은 블랙, 차콜그레이 2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5만9000원.

 

◇ 블랙야크, 아웃도어형 ‘테크 데님’ 시리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테크 데님(TECH DENIM)’ 시리즈를 출시했다.

블랙야크에 따르면 테크 데님 시리즈는 활동성에 제한이 있는 데님에 혁신적 기술과 기능성 스트레치 소재를 접목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물과 화학약품을 쓰지 않는 친환경 ‘레이저 워싱’ 기법을 사용해 환경오염을 최소화하면서도, 데님 고유의 워싱과 스타일은 유지했다.

더불어 뛰어난 수분 조절력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텐셀과 모달 등 친환경 소재를 대거 채택했다. 시리즈는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M블랙썬데님팬츠’는 남성용으로 화학 비료와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생산한 오가닉 코튼과 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든 텐셀 소재를 혼방해 쿨링, 항균 등의 기능을 발휘한다. 무릎과 포켓 부위에는 레이저 워싱으로 로고를 활용한 그리드 타입의 패턴을 넣었고, 바지 밑단에는 롤업 시 노출되는 축광 전사 프린트를 적용해 디자인에 차별화를 뒀다. 가격은 21만 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