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잉베베-순성카시트, 카시트 사용노하우 공유 이벤트 실시
크라잉베베-순성카시트, 카시트 사용노하우 공유 이벤트 실시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5 11: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로 내용 올리면 추첨 통해 순성카시트·안전스토리북 등 경품 증정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육아 커뮤니티 크라잉베베는 유아 안전의 대표 브랜드 순성카시트와 함께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알아두면 쓸데 많은 신박한 카시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안전한 카시트 장착에 관한 중요성을 알리고 많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부 내용은 ▲카시트 거부감 없애는 법 ▲세탁법 ▲사용 팁 등의 내용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순성 카시트, 안전 스토리북, 오가닉 침받이 등을 증정하는 것이다.

순성 카시트는 안전 최우선 원칙을 바탕으로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국내 본사에서 100% 제품 생산을 하고 있으며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카시트 부분 1위에 올랐다.

순성 관계자는 “순성은 2014년 엄마의 안전 약속 캠페인을 시작으로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과 올바른 장착 방법 확산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가정에 아이의 안전과 행복이 지켜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안전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카시트에 대한 여러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참여 정보는 크라잉베베 어플리케이션 또는 크베맘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