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재도 이젠 쿠팡에서 구매하세요"
"대학교재도 이젠 쿠팡에서 구매하세요"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25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도서 카테고리 내 ‘대학교재관’ 오픈
이미지제공=쿠팡
이미지제공=쿠팡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대학생 고객들을 위해 도서·음반·DVD 카테고리 내에 ‘대학교재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학교재 테마관은 대학생 필수 지참서 30만 여종을 모아 선보인다. 전공별 맞춤 서적, 스펙쌓기, 필독 교양도서 카테고리로 나누어 원하는 도서를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전공별 맞춤 서적 카테고리에서는 경상, 사회과학, 공학, 예체능 등 11개의 전공에 따른 서적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쉽게 정리했다.

스펙쌓기 카테고리에서는 수험서&자격증, 취업관련, 어학연수 관련, 투자 관련 책들을, 대학생 필독도’에서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도서관 대출 순위 상위권 도서들과 신입생 추천도서를 모았다.

유명 대학 전공서적인 ‘맨큐의 경제학’을 2만3400원, ‘서양미술사’를 3만4200원, ‘화성학’을 2만3750원에 판매한다. ‘2019 Win-Q 화학분석기사 필기 단기완성’과 칼 세이건의 ‘코스모스’를 각각 2만3400원, 4만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쿠맘박스 기획전, 쿠팡 ONLY 테마관, 홈데코 전문관 등 계절, 시기별로 만 여종 이상의 관련 상품들을 모아 박람회 같은 라인업의 기획전, 테마관, 전문관을 오픈해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