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제공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3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나오는 용어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용어와 거리가 멀어 초보수험생이 학습을 시작할 때 용어를 익히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따라서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주요 용어만 간추려 한 권으로 제작했다. 최근 5개년 기출 개념을 분석해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용어만 엄선해 수록했다.

또한, 같은 용어와 같은 개념이라도 각 과목별로 중요도가 다르다. 과목별로 필요한 기초용어를 구분해 방대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수험생은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3단계로 활용할 수 있다. ‘개념정리’ 단계를 통해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도 비교해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다.

이어 ‘개념 반복훈련’을 통해 용어의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빈칸 넣기 퀴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궁금한 용어를 찾아보고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

용어집은 에듀윌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 한해 이달 말일인 31일까지 제공된다.

이밖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가능한 ‘프리미엄 평생회원반’과 2019년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환급+연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신청과 공인중개사 관련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