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클렌징_지니더바틀 B12 버블 폼클렌져 外
[주간 뷰티템] 클렌징_지니더바틀 B12 버블 폼클렌져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22 1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지니더바틀, 비타민 B12 버블 폼클렌져 출시

지니더바틀(GENIE THE BOTTLE)이 비타민B12를 주원료로 만든 ‘B12 버블 폼클렌져’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지역 스위스산 비타민B12를 주원료로 만든 피부 친화적인 데일리 버블 페이셜 클렌져다. 핑크 비타민으로 알려진 B12(코발라민)는 필수 미네랄 성분을 포함한 유일한 비타민으로, 신진대사를 돕고 세포의 분열과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B12 버블 폼클렌져는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비타민 B12가 피부 안색을 밝혀주고 피부 활력을 도와준다. 또 7가지 천연유래 식물성분이 피부진정과 모공수축, 보습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 하다라보, 클렌징 제품 3종 출시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클렌징 제품 3종, ‘고쿠쥰 미셀라 클렌징 워터’와 ‘타마고하다 훼이스워시/포밍워시’를 출시한다.

신제품 3종은 피부에 쌓인 피지와 유분기는 물론 묵은 각질까지 제거하면서도 세안 후 피부에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고쿠쥰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클렌징 워터의 산뜻함과 오일의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섯 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사용 후 피부 속 깊이 보습 성분을 공급한다. 또 미셀라 클렌징 기술이 적용돼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타마고하다 훼이스워시/포밍워시는 데일리 필링 아이템이다. 세안 시 풍성한 거품을 이용해 피부에 쌓인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AHA’와 ‘BHA’ 성분을 함유해 모공 속 피지는 녹이고 각질은 탈락시켜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 스테아릭애씨드 성분은 세안 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페퍼민트 성분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훼이스워시는 크림 제형, 포밍워시는 폼 제형이다.

◇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4종 스페셜에디션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클렌징부문 베스트셀러 라인인 미감수 제품 4종에 뉴트로 감성의 패키지를 적용시킨 ‘미감수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뉴트로풍으로 재해석한 쌀 추출물 콘셉트의 패키지에 클렌징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라이트클렌징 오일 4종으로 구성됐다.

브라이트클렌징 폼은 풍부한 거품이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지워주고, 쌀뜨물과 천연 세정 성분인 솝워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밝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이번 스페셜에디션은 쌀 봉투에 착안한 패키지로 적용됐다.

브라이트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물과 같이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노폐물 및 진한 메이크업을 깔끔하게 지워주고, 식물성 라이스 브란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이번 에디션을 통해 225ml의 사이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