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外
[주간 뷰티템] 메이크업_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外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22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블랙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밀착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마그네핏 파우더’를 최초 적용하여 적은 양으로도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소프트 매트 파우더’로 부드럽고 매트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또한 2,000여 명의 한∙중 소비자 피부 색 연구를 통해 밝혀낸 ‘동양인 피부에 가장 예뻐 보이는 10가지 컬러 쉐이드’를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블랙 파운데이션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투쿨포스쿨, ‘픽싱 커버 쿠션’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매끈한 피부 연출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땅뜨픽싱 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최대 40시간 동안 피부에 빈틈없이 말착돼 커버가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가벼운 포뮬라가 바르는 순간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끈하게 밀착돼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강력한 커버력으로 잡티부터 피부톤까지 보정해준다.

내장되어 있는 퍼프는 두 가지 재질로 구성된 듀얼 타입으로, 넓은 면으로 피부를 커버한 후 엣지면으로 잡티를 한 번 더 커버하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포슬린, 아이보리, 베이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 나스, 2019 스프링 ‘글로스모먼트’ 컬렉션 출시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위한 ‘글로스모먼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글로스모먼트 컬렉션은 글리터의 반짝임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한정판 멀티 유즈글로스 5개 색상, 컬러 광택과 함께 탱글탱글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존 립글로스 라인업에 9개 색상을 추가로 출시해 총 27개 색상을 선보인다.

멀티 유즈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다.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했다.

기존 립글로스 라인업에 추가된 9가지 색상은 누드 핑크빛 색상부터 골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한 스타티스 성분이 함유되어 노화 징후를 예방, 최소화하는 것을 도와주며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한다.

글로스모먼트 컬렉션은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볼륨감 있게 우아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로시크숨마’ 라인에서 출시되는 럭셔리 립스틱이다.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를 비롯, 금분 성분을 더해 차별화된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입술의 모양과 립스틱이 닿을 때의 각도까지 계산해서 만든 구조적인 스틱 셰이프가 특징이다.

높은 굴절률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하이 그로시 오일 콤플렉스(High Glossy Oil Complex)’를 담아 은은하게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딥 레드’ 컬러와 2019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리빙 코랄을 재해석한 ‘코랄’ 컬러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쏘내추럴, 쏘 틴트 Ⅱ 출시

쏘내추럴(SO’ NATURAL)이 쉬폰 쿠션 틴트 ’쏘 틴트 Ⅱ(SO TINT Ⅱ)’를 출시한다.

쏘 틴트 Ⅱ는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되어 화사한 립 연출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드라이 로즈 컬러부터 코랄 레드 컬러까지 총 4가지가 있다.

 

◇ 언리시아, ‘겟 루스 글리터 젤’ 신상 출시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신제품 ‘겟 루스 글리터 젤(Get Loose Glitter Gel)’을 출시한다.

겟 루스 글리터 젤은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가 들어가 데일리 메이크업과 화려한 메이크업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투명한 수분 베이스로 이루어져 그날의 기분에 따라 여러 번 덧바르거나 다른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고정력과 지속력이 강해 가벼운 물 튀김이나 땀에 지워지지 않지만, 클렌징은 간편한 장점이 있다. 또한 언리시아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한다. 중금속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글리터로 얼굴, 머리, 몸 어디든 자유롭게 바를 수 있다.

겟 루스 글리터 젤 라인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Nº2 스탈릿 체이서(Starlit Chaser) 외에 미공개된 3가지 컬러는 4월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