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용글쓰기, 에듀윌 교재로 2주만에 끝장내자
한국실용글쓰기, 에듀윌 교재로 2주만에 끝장내자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4 1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한국실용글쓰기 자격증은 공공기관 및 기업체 채용 시 우대나 가산점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취업 필수 자격증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한국실용글쓰기 단기 합격을 위한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을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재는 ▲대표유형 ▲필수개념 ▲기출변형 문제 ▲실전동형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단기 커리큘럼은 2주 안에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상황에 따라 1주 또는 2주 안에 학습 완료를 계획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플래너는 단기 합격의 가능성을 더욱 높여준다.

급수를 결정하는 주관식 문제 공략을 위해 주관식 감점 기준표와 공략 포인트를 제시한다. 또, 글쓰기의 핵심을 짚는 주관식 작성 스폐셜 특강과 주관식 작성법 무료강의, 감점 없는 원고지 작성법 등이 포함된 ‘감점 ZERO! 주관식 집중공략집’을 특별 부록으로 제공한다.

초단기 2주 안에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