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 갤러리로얄에서 무료 전시회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 갤러리로얄에서 무료 전시회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22 1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어·박형진·최수진 작가 3인의 색연필, 먹, 유화 등으로 그려낸 25여점의 회화 전시
‘미묘한 삼각관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로얄앤컴퍼니)
‘미묘한 삼각관계’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로얄앤컴퍼니)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대표이사 박종욱, 이하 로얄)가 운영하는 갤러리로얄이 국내에서 주목 받고 있는 작가 3인의 회화 전시 '미묘한 삼각관계'를 내달 13일까지 방문객에게 무료로 개방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3인의 작가는 사적인 체험이 삶에 대한 보편적인 논의로까지 확장되는 일련의 과정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일견 ‘사소해 보이는’ 경험이 때론 ‘위대한’ 것을 넘어서는 가치를 지닐 수 있음을 드러내고자 한다.

이번 전시는 다년간의 전시 및 수상경력과 레지던시 입주 경험을 통해 인정받아 온 고등어, 박형진, 최수진 작가의 작품을 통해 이뤄진다.

3인의 작가는 예술적 감수성과 일상에 대한 사색과 고찰을 각각 색연필, 먹, 유화를 통해 이번 전시에서 표현했다.

갤러리로얄은 오늘날 미술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역량 있는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며, 대중과의 소통과 공감을 도모하는 전시를 적극적으로 기획해 왔다.

내달 13일까지 누구나 무료관람 가능한 이번 전시회는 로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 로얄라운지 내부에 위치한 갤러리로얄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전시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