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출연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출연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21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와 성종. (사진제공=EBS)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와 성종. (사진제공=EBS)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가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초대 손님으로 출연해 공연 포부를 밝혔다.

지난 20일 밤 자정 방송에서는 가을로 가는 기차가 특별히 준비한 ‘네가 있던 계절’과 ‘다시 이별’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었으며, 가을로 가는 기차의 데뷔를 축하하고 응원하는 팬들의 문자가 쇄도했다.

데뷔 이후 라디오 출연이 세 번째라는 이들은 “아직 많이 떨리지만 열심히 해 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지난 해 11월, 싱글 '네가 있던 계절'로 가요계에 데뷔해 지난 달 발표한 싱글 '다시 이별' 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를 통해 전국에서 청취 가능하다.

EBS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으며,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가 출연했던 ‘미블 초대석’ 코너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 듣기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