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빙그레는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흑임자의 맛을 살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 미니 찰떡을 넣어 쫀득쫀득한 식감을 살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편, 빙그레 비비빅은 지난 1975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제품이다.
빙그레는 이러한 비비빅의 브랜드를 활용해 지난해 3월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를 출시하면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다.
비비빅 더 프라임 인절미는 특별한 마케팅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1년간 250만개 이상 팔리며 비비빅 매출 증가에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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