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대비반 모집
에듀윌, 공기업 NCS 대비반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1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기업 NCS를 준비하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기업별 NCS 대비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공기업의 채용인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 2016년 1만8518명을 채용했으나 올해에는 2만3307명을 채용할 것으로 나타나 2016년 대비 25.8% 늘어난 수치를 보이고 있다.

또 지난 2017년 하반기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과 합동채용의 전면적인 도입으로 공기업 채용의 진입장벽이 낮아졌다.

이에 에듀윌은 각 공기업 NCS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각 공기업 NCS 빈출 영역을 집중 강의하고 기업별 전문 교재와 함께 강의를 진행한다. 이후 각 공기업 NCS 기출 유형을 분석한 예상 NCS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 공기업 NCS 연구소에서 분석한 각 공기업 NCS의 출제경향을 기반으로 구성된 문제를 제공해 핵심만 학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과 난이도와 유형이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해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서 단기 완성이 가능한 합격플랜을 제공한다. 시험까지 남은 기간에 따라 학습 플랜을 선택할 수 있도록 3일과 6일로 분량의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 신청할 경우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의 올해 상반기 공기업 NCS 대비 ‘기업별 NCS 대비반’의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