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22일 현대홈쇼핑서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특가 방송
테팔, 22일 현대홈쇼핑서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특가 방송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1 13: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중 구매 고객 모두에게 테팔 드라이기 증정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을 오는 22일 오전 10시25분부터 7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현재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뛰어난 기능에 편리성까지 갖춰 홈쇼핑 6회 매진을 기록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오르는 등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 모델인 박나래 다리미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자동주문 할인, 모바일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7만4800원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방송 중 구매 혜택인 테팔 정품 드라이기도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은 강력한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으며 900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부담이 덜하고, 여행 시 휴대까지 간편한 제품이다.

여기에 사용 시간을 절약해주는 짧은 예열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이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셀프 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편리하다.

한편 테팔은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