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20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1급 기출문제집’과 ‘2019 EBS 에듀윌 전산세무 2급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전산세무 1급과 2급 부문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으로 20일 나타났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이 찾는 에듀윌의 해당 교재들은 개정 세법을 완벽히 반영하고 2019년도 시험에 맞춘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전 회차의 문제와 해설, 백데이터를 완벽히 수정했다.

또한, 한 회분의 문제도 제대로 풀어보고 복습을 진행하기 위해 ‘빈출 Q&A’를 수록해 궁금한 내용은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했으며 문제와 출제 키워드를 연결해 관련 이론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에듀윌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직 세무사의 전 회차 무료 해설 특강을 시작으로 전산회계 실무 유형 연습문제를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다.

또 부록으로 전산세무회계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세법을 정리할 수 있도록 ‘실무유형별 세법노트’를 구성하고 최소 3회 반복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플래너도 제공중이다.

현재 YES24에서 해당 교재를 구매할 경우 ‘빈출 분개노트 290선’과 ‘전산세무회계 특별강의(66강)’ 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산세무회계 시험 대비 교재들의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며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