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웨이고 블루 론칭쇼 참여…카시트 장착법 시연
다이치, 웨이고 블루 론칭쇼 참여…카시트 장착법 시연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03.20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고 레이디 20대에 카시트 제공…내년까지 차량 500대 확대 계획
여성전용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장착되어 있는 다이치 카시트. (사진=다이치)
여성전용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장착되어 있는 다이치 카시트. (사진=다이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는 20일 택시운송가맹사업체 타고솔루션즈의 웨이고 블루 론칭쇼에 협력사로 참가해 카시트의 올바른 장착법을 시연했다.

다이치는 이날 서울 성수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론칭쇼에서 영유아용 카시트의 올바른 장착법 시연과 함께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외부 행사장에 마련된 웨이고 레이디 차량에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을 장착해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 중 하나로 2019홍콩유아용품 박람회에서 메리트 어워드를 수상하며 안전성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

한편, 다이치는 타고솔루션즈가 출시한 여성전용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자사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웨이고 레이디 20대에 원픽스 360(10대)과 브이가드 주니어(10대) 카시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향후 2020년까지 차량 500대, 운전자 1,000명 규모로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다이치는 정식 출범된 웨이고 레이디의 보급률과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성 운전사를 대상으로 월 1회 카시트 제품 설치 요령 및 작동 방법 안내와 유아·임산부 관련 안전 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물론 매월 카시트의 정상 설치 유무 및 위생상태를 확인하는 등 ‘제로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운전자와 승객까지 모두 여성인 국내 최초의 여성전용택시에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안전을 위해 교통문화 선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