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 수강생 모집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9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취업준비생들의 취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이 준비한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은 컴퓨터활용능력과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를 학습할 수 있다.

취업시장에서는 작은 차이로도 당락이 결정된다. 컴퓨터활용능력의 경우 최대 1%의 공무원 가산점이 주어지고 경찰공무원 가산점 2점, 학점은행제는 최대 14학점을 학점으로 인정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에 각 자격증 별 최신 개정사항이 반영된 강의를 제공한다. 수강생의 완벽한 시험 대비를 위해 전 강의 교안을 제공하고 필기와 실기를 모두 준비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했다. 또한, 특별강의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어 취업경쟁력을 보다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듀윌은 IT단과반 대비 최대 65% 절감할 수 있는 부담 없는 수강료를 제시한다. 패키지 구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업준비를 가능하게 했다.

이밖에 언제 어디서든 IT자격증을 학습할 수 있도록 선명한 화질은 물론 모바일 강의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학습하면서 궁금한 사항이 생길 경우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질문하면 교수진이 직접 해당 질문에 대해 답변한다.

에듀윌이 준비한 IT자격증 ‘6개월 패키지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