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봄맞이 새단장 오픈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봄맞이 새단장 오픈
  • 주연 기자
  • 승인 2019.03.19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사진제공=웅진플레이도시

[베이비타임즈=주연 기자] 도심 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봄맞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23일 재개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실시한 약 3주간의 휴장기간 동안 웅진플레이도시는 워터파크&스파 방문객에게 보다 나은 이용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시설 및 서비스 업그레이드 작업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우선 어린이들의 필수 놀이 물놀이 코스인 ‘돌핀 키즈존’이 새로워진다. 커다란 돌고래 슬라이드를 중심으로 거북이, 해마, 열대어 등 다양한 바닷속 친구들 조형물이 추가되고 전체적인 색감도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원색들로 밝게 꾸며져 어린이들이 즐겁고 흥미로운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 방문객에게 가장 인기 높은 시설 중의 하나인 ‘키즈스파’도 업그레이드 된다. 재미를 배가하기 위하여 컬러 블록 등을 활용, 인테리어를 보강하고 2019년에도 매 시즌마다 아이들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놀이 컨텐츠를 도입할 예정이다.

또 방문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워터파크&스파 내 어트랙션, 편의시설은 물론 고객 이동 동선 내 모든 시설물을 점검, 개·보수하고 서비스 교육도 진행하여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봄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 걱정없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뽀로로싱어롱쇼, 버블 폼파티 등 현장 이벤트와 리뉴얼 기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