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반려동물 용품 할인행사 '펫 위크' 진행
홈플러스, 반려동물 용품 할인행사 '펫 위크' 진행
  • 송지나
  • 승인 2014.04.02 22: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홈플러스 '펫 위크(Pet Week)'행사를 맞아 모델들이 애견을 안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홈플러스가 4월 3~9일 반려동물 관련 용품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는 '펫 위크(Pet Week)'행사를 연다.

'펫 위크'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네슬레 퓨리나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홈플러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가입한 고객은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도비·캐비·뉴트리나 사료와 간식, 용품 등 100여 종을 20~30% 할인 판매한다.

상품 하나가 판매될 때마다 캐비 고양이 사료 100g씩 유기묘와 길고양이를 위해 기부된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수족관·PET 용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홈플러스 상품권 3000원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 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펫샵 '아이러브펫'과 '펫시랑'에서는 4월 5일 하루 동안 애견 용품 전 품목을 20% 할인한다.

펫샵에서 4월 3일에서 6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면 홈플러스 Mall 3000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펫 위크'에는 할인행사 외에도 '별난 애견사진 콘테스트'와 '롯데마이펫보험' 가입 행사가 진행된다.

'별난 애견사진 콘테스트' 는 4월 3일부터 12일까지 펫샵 아이러브펫과 펫시랑에서 열린다.

콘테스트에 참가하려면 아이러브펫과 펫시랑에 방문해 반려견 사진을 접수하면 된다. 

접수 기간이 끝나면 1·2·3등을 선발해 애견 유모차, 애견사료 제스트 1.2㎏, 애견 침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롯데마이펫보험' 가입 행사는 4월 3일부터 5월 14일 안에 '롯데마이펫보험'에 가입할 경우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포인트 1만점 적립 및 Pet 가방을 증정한다.

'롯데마이펫보험'은 반려동물의 상해 및 질병 치료비를 보장해주는 보험으로 고양이도 가입이 가능하고 반려동물 두 마리 이상 가입 시에는 각각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