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무풍에어컨, 신규 색상 ‘캔버스 그레이’ 선봬
삼성 무풍에어컨, 신규 색상 ‘캔버스 그레이’ 선봬
  • 신화준 기자
  • 승인 2019.03.18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제품의 하단 패널은 메탈과 다크메탈 2종으로 제공돼 구매 시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 무풍에어컨 캔버스 그레이 제품의 하단 패널은 메탈과 다크메탈 2종으로 제공돼 구매 시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베이비타임즈=신화준 기자] 삼성전자는 2019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라인업에 ‘캔버스 그레이’ 색상을 신규로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에 도입된 색상은 화이트·그레이 등 밝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춘 색상이다.

지난 1월 출시된 ‘캔버스 브라운’이 나무·금속 등 자연의 소재를 적용한 가구나 소품과 어울린다면 좀 더 회색 도시의 느낌을 살린 컬러라 볼 수 있다.

캔버스 그레이 적용 제품은 하단 패널이 메탈과 다크메탈 2종으로 제공돼 구매 시 소비자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강력한 냉기를 더 빠르게 집안 구석구석 보내주는 ‘써큘레이터 급속 냉방’ ▲전면 패널의 마이크로 홀 개수를 2배로 늘려 균일한 냉각을 해 주는 ‘와이드 무풍 냉방’ ▲최대 113제곱미터의 넓은 공간에서도 0.3㎛의 미세한 입자까지 빠르게 제거하는 청정 기능 ▲바람문을 숨겨 주변 공간과 완전히 조화를 이루는 가구 같은 디자인 등의 특징을 지닌 프리미엄 에어컨이다.

삼성전자는 스탠드형과 벽걸이형이 패키지로 판매되는 홈멀티 세트 기준 400만원이상 프리미엄 에어컨 시장에서 무풍에어컨 갤러리의 인기로 올 1~2월에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히기도 했다.

캔버스 그레이 색상의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56.9~62.6제곱미터의 냉방 면적과 하단 패널 옵션에 따라 총 3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홈멀티 세트 기준 400만~420만원이다.

이재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한층 강력해진 냉방·청정 성능과 바람문을 없앤 혁신 디자인으로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출시하자마자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어컨이 본연의 냉방 기능뿐 아니라 품격 있는 공간을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